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한 테팔의 신제품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 (사진 제공=테팔)
신제품 테팔 ‘엑스클린 4’는 고성능 모터를 탑재해 액체와 고체 등 다양한 형태의 오염물을 강력하게 흡입한다. 기존 물걸레 청소기처럼 오염된 물걸레로 바닥을 반복해 닦는 방식이 아닌, 정수와 오수를 분리한 이중 물탱크 시스템을 적용해 항상 깨끗한 물로 바닥을 청소할 수 있다. 청소 중에도 지속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바닥의 오염물은 실시간으로 흡입해 오수 탱크로 보내는 구조로 보다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시간은 부족하지만 청결한 생활환경을 유지하고 싶은 현대인, 그리고 바닥 청소가 잦은 육아·반려동물 가정에 특히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테팔 엑스클린 4는 420번 회전하는 극세사 롤러 헤드와 사이드 브러시가 미세먼지부터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은 물론 바닥에 흘린 이유식, 요거트, 음료 등 액체 오염까지 손쉽게 제거한다. 손이 잘 닿지 않는 벽면 등 사각지대의 이물질과 얼룩도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어, 집안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더 스마트한 청소를 위한 오토모드도 적용됐다.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가 먼지의 양을 자동으로 인식해 1~3단계로 흡입량을 조절,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 없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LED 스크린을 통해 청소 모드(에코, 오토, 맥스), 오염도, 배터리 잔량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물걸레를 매번 손세탁 할 필요 없이, 청소 후에는 버튼 하나로 극세사 롤러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자동 세척 기능으로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쉽게 분리할 수 있는 롤러를 비롯해 물세척이 가능한 교체형 필터, 함께 제공되는 청소 브러시 등으로 유지 관리 또한 쉽다.
테팔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는 ▲충전 거치대 ▲극세사 롤러(2개) ▲공기청정 필터 ▲청소 브러시 등 액세서리 4종을 함께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선 출시되며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팔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클린 4’는 바닥 청결에 민감한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과 주거환경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해 청소 시간을 줄이면서도 깔끔한 결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