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나라 포포몽 신규 라인업 ‘러빙포(Loving Paw)’ 신제품 8종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대표 제품인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Care Paw)’ 라인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스킨 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위생을 넘어 건강과 정서적 안정을 함께 케어하려는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에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이라는 컨셉 아래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와 후각 자극을 최소화해 편안한 그루밍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케어 라인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목욕부터 피모, 덴탈 케어까지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그루밍 케어를 아우르는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목욕 및 세정 제품인 ▲칼라민 테라피 샴푸 ▲배리어 앰플 ▲아베나 이어 클리너 3종을 쿠팡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한다. 나아가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 기능을 강화한 피모 케어 제품인 ▲오트 테라피 샴푸 ▲배리어 크림 ▲컴포트 그루밍 미스트 3종과, 구취 감소와 간편한 구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덴탈 케어 제품 ▲딥 클린 효소 치약, 시니어를 위한 ▲7+ 덴탈 스프레이 2종을 연내 순차 출시해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위생 중심의 ‘케어포(Care Paw)’ 라인업으로 반려동물 일상 케어의 기반을 마련해왔다면, ‘러빙포(Loving Paw)’는 보다 세분화된 케어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된 프리미엄 라인”이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성분 중심의 제품 개발을 지속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