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O MAY는 21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을 대표하는 아침 뉴스 'Good Day New York(굿데이 뉴욕)'과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 iHeartRadio 산하의 라디오 스테이션 'Z100'의 녹화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첫 EP 앨범 'PAPARAZZI ARRIVE(파파라치 어라이브)' 발매를 앞둔 A2O MAY는 이번 주 본격적인 미국 프로모션에 돌입해 현지 시청자들과 인사할 예정이다. 'Good Day New York'에서는 멤버들의 인터뷰와 함께 'PAPARAZZI ARRIVE'의 무대를 선보인다.
iHeartRadio의 'Z100'은 A2O MAY 멤버들의 'RAP MEDLEY(랩 메들리)' 영상을 보고 출연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를 더한다. A2O MAY는 무대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A2O MAY는 지난해 12월 데뷔 후 올해 'BOSS(보스)', 'B.B.B (Bigger Badder Better)'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거듭났다. 새 EP 앨범 공개와 함께 미국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는 A2O MAY의 새로운 커리어 하이가 기대된다.
A2O MAY의 'PAPARAZZI ARRIVE'는 오는 24일 공개된다. A2O MAY가 출연하는 'Good Day New York', 'Z100'은 추후 방송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