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RILLANTE(브릴란테)’의 수록곡들이 베일을 벗었다.
이탈리아어와 스페인어 제목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수록곡들은 리베란테 특유의 정통 크로스오버 색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DIAMANTE(디아만테)’로 확정됐다.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처럼 단단한 신념과 예술적 정수를 담은 곡으로, 리베란테의 음악적 정체성을 가장 선명하게 보여주는 메인 트랙이다. 감정의 깊이와 웅장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정통 크로스오버의 정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BRILLANTE(브릴란테)’는 이탈리아어로 ‘빛나는, 반짝이는’을 뜻하며, 지난 첫 미니 앨범 ‘La Liberta(라 리베르타)’에 이어 리베란테의 음악적 여정을 잇는 두 번째 챕터로 그룹의 오리지널리티와 음악적 컬러를 제시할 예정이다.
리베란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RILLANTE(브릴란테)’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통해 발매된다.
한편, 리베란테는 데뷔 이후 단독 콘서트와 다양한 공연 무대를 통해 정통 크로스오버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클래식과 팝, 오페라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세 멤버의 완성도 높은 하모니로 ‘무대 위의 서정’을 완성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오는 11월 1~2일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BRILLANTE’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