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멤버십은 다가오는 25/26 스키 시즌권을 포함해 1년 365일,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내내 리조트의 핵심 시설을 최상의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회원 우대 상품이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회원들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제공 혜택은 ▲25/26 스키 시즌권 2매 제공 ▲프리미엄 락커 이용권 ▲티롤호텔(프리미어 객실) 숙박권 ▲티롤호텔 조식 ▲만선한식당 바비큐 석식 ▲티롤호텔 음료 이용권 ▲전용 주차장 이용 ▲골프 주중 이용권 ▲관광곤도라 이용권 등이다.
특히, 혜택에 포함된 전용 주차장 및 프리미엄 락커는 스키장 이용 시 편의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시즌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시범 도입했던 스키/보드 슬로프 분리 운영을 확대하여 올해는 스키 전용슬로프를 추가하고 헬멧 착용 의무화를 시행해 이용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한다.
또한 수준급 실력을 자랑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몇 년간 운영을 중단했던 최상급자용 슬로프들을 오픈해 국내 최고 경사도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상단을 포함 총 23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하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으로 매 시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