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에 접목해 국내 더마 헤어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 출시 후 5개월 만에 1위를 달성한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프롬랩스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을 모발 속 깊숙이 흡착시키고,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돕는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성과는 제품력 중심의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에게 직접 인정받은 결과다. 프롬랩스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았고, 이번 올리브영 1위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더 공고히 했다. 프롬랩스 제품은 4.6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프롬랩스는 유통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북미 아마존에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구축했고, 지난 9월에는 청담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브랜드 ‘살롱하츠(SALON HE:ARTS)’에 입점해 전문 헤어살롱 채널에서도 입지를 강화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