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팬사인회는 메가MGC커피 앱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50명의 라이즈 팬이 초대됐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오더로 미션음료를 포함해 음료 10잔을 마시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팬사인회 참여 문턱을 낮춘 덕에 처음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이 대다수를 이뤘다. 라이즈 멤버들은 “메가MGC커피 덕분에 처음 만나는 팬들이 많아 더 반갑다”고 전하며 팬들과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사인을 받는 짧은 순간조차 설렘을 감추지 못한 팬들을 위해 라이즈 멤버들은 직접 경품 추첨에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 날 곧 메가MGC커피에서 출시될 라이즈 콜라보 굿즈 2종이 최초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굿즈 2종은 라이즈의 상징인 기타, 응원봉을 활용해 디자인한 굿즈는 팬들의 취향을 터치했으며, 행사 종료 후에도 굿즈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SNS를 중심으로 “나도 갖고싶다.”, “메가MGC커피 팬심 저격”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출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팬 사인회를 마치며 라이즈 멤버들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나 기쁘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메가MGC커피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평소에 즐겨 마시는 할메가커피 스무디와 아이스티 추천한다. 너무 맛있다”고 말하며 모델로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메가MGC커피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부탁했고, “아직 라이즈 X 메가MGC커피의 캠페인 활동이 남아 있다. 끝까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올해 1월 ‘Hearts2Hearts’ 캠페인을 시작으로 ‘NCT WISH’, ‘RIIZE’ 등 다양한 SM 아티스트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팬들과의 단순한 접점을 넘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SMGC 캠페인이 어떻게 계속 진행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