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카운티 순천 전경
골프존카운티 순천에 새롭게 도입된 버뮤다그래스 ‘타호마 31(Tahoma 31)’은 여름철 뛰어난 내열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신품종이다. 이 품종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 PGA 투어 코스에서도 채택되며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사계절 안정적인 라운드 컨디션과 볼 라이(Ball Lie) 향상을 통해 골퍼들에게 수준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존카운티는 새로운 품종의 잔디를 도입함에 있어, 기존 잔디 위에 타호마 31을 직접 식재 및 생육하는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코스 토양과 유기물을 재사용하는 공법을 적용했다. 이는 코스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골프존카운티의 ESG 경영 철학을 실현한 것이다.
한편, 골프존카운티의 부킹 플랫폼인 티스캐너에서는 이번 순천 코스의 잔디 리뉴얼을 포함한 각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코스의 잔디 정보를 세분화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골퍼는 티잉 그라운드, 페어웨이, 러프, 그린별 잔디 종류와 특징을 한눈에 확인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코스를 더욱 쉽고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다.
현재 골프존카운티는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지주사 골프존홀딩스를 필두로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