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3일 “루시가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선'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메인 오브제인 해바라기를 중심으로, 더블 타이틀곡 '사랑은 어쩌고', '다급해져 (Feat. 원슈타인)'를 비롯해 'EIO', '사랑한 영원'까지 총 4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매 앨범 높은 참여도를 자랑해 온 루시는 이번 앨범 역시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루시만의 음악적 결을 확실히 드러냈다. 조원상은 타이틀곡과 수록곡 'EIO'의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 중심을 잡았고, '개화 (Flowering)', '아지랑이', '빌런' 등 루시의 대표곡들을 함께한 작곡가 최영훈, O.YEON이 합류해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마지막 트랙 '사랑한 영원'은 멤버 신예찬이 직접 작사·작곡하며 감미로운 보컬로 따뜻한 감성과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한편, 루시는 미니 7집 '선' 발매와 함께 오는 11월 7~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여덟 번째 단독 콘서트 '2025 LUCY 8TH CONCERT 'LUCID LINE''을 개최한다. '명료하게 빛나는 선'이라는 테마 아래, 루시의 음악과 감정이 하나로 연결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루시의 미니 7집 '선'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