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23일 “제이세라가 새 싱글 ‘너란 계절’을 오는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곡 ‘너란 계절’은 이별 이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기억의 계절을 그려 낸 감성 발라드다. 햇살이 부서지듯 스며드는 피아노와 따뜻한 스트링, 그리고 섬세한 보컬이 만들어내는 서정적 감정선이 제이세라의 완벽한 보컬이 더해져 웰메이드 발라드로 완성됐다.
‘너 없는 자리에도 익숙해졌다고 / 스스로 속였던 날들이 떠올라 …… 어디선가 너를 닮은 뒷모습에 멈춰 서’라는 시각화를 통해 음악적 공감으로 이끈 도입부, ‘다 잊은 줄 알았어 너란 계절도 / 그날의 온기도 근데 왜 이 바람 속에 / 자꾸 너의 향기가 나 아직도 나를 맴돌아’라는 외침이 그리움을 짙게 드리운다.
특히 후반부의 스트링과 기타가 어우러지며, 제이세라 특유의 감성적 호소력이 절정을 이루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여운을 남긴다. 진정성이 느껴지는 깊은 가창의 감성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되살아나는 기억처럼 사랑이 남긴 온기와 아픔을 동시에 그려낸다.
2010년 싱글 ‘Lonely Night’으로 데뷔한 후 15년의 활동 기간 동안 왕성한 가창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제이세라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시즌송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의 새 싱글 ‘너란 계절’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