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4일 “빅나티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딱 1년만’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딱 1년만’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딱 1년만(Feat. 10CM)’과 ‘팔과 다리(Feat. 이성우 of NoBrain)’ 총 2곡이 수록된다.
빅나티와 지난 2022년 발매된 ‘정이라고 하자(Feat. 10CM)’, ‘딱 10CM만’으로 시너지를 보여준 바 있는 10CM(십센치), 국내 대표 1세대 펑크 록 밴드 노브레인(NoBrain)의 보컬이자 프론트맨 이성우가 각 곡의 피처링을 맡았다. 빅나티는 두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성을 재차 증명한다.
수록곡 ‘팔과 다리’는 빅나티의 한층 깊어진 감정선과 확장된 표현력을 만날 수 있는 트랙이다. 빅나티는 호소력 짙고 폭발적인 보컬로 거칠고 시원한 밴드 사운드를 이끈다. 여기에 탄탄한 내공을 지닌 이성우의 묵직한 목소리가 더해져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음악적 서사를 쌓아온 빅나티는 청춘의 복합적인 감정을 그려낸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더욱 단단히 굳힌다. 깊은 감성과 거침없는 록의 에너지를 오가는 그의 스펙트럼이 리스너들에게 또 한 번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전망이다.
빅나티는 올해 신곡 ‘MUSIC(뮤직)(Feat. 이찬혁)’, ‘바이 바이(Feat. 이무진)’를 발표한 데 이어 ‘딱 1년만’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빅나티의 새 싱글 앨범 ‘딱 1년만’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