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테팔 프라이팬 신제품 ‘인덕션 티타늄 계란말이팬 대형’ (사진 제공=테팔)
신제품 계란말이팬은 가로 24cm, 세로 21cm의 여유로운 크기로 김밥 김 한 장이 통으로 들어가는 것은 물론, 도톰한 계란말이나 토스트 2개 분량의 식빵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다. 계란 지단이나 김밥 햄 등 김밥 재료도 팬에 넓게 펼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며, 사각 팬 디자인으로 재료를 빈틈없이 채워 조리 공간의 효율적 사용이 가능하다.
계란말이팬 맞춤으로 설계한 테팔 만의 사각형 풀와이드 인덕션 바닥 기술을 적용해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고, 가장자리까지 열을 고르게 전달해 열효율이 뛰어나 음식을 더 맛있게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테팔의 티타늄 논스틱 코팅을 더해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조리와 세척이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테팔 시그니처 열센서로 조리 시작 최적의 타이밍을 알려줘 더욱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사용자를 고려한 편의성도 돋보인다. 140도 사선형 가장자리 설계로 재료를 쉽게 뒤집을 수 있고 완성한 요리를 그릇에 옮기기도 편리하다. 프라이팬에 직접 결합된 리벳형 손잡이로 내구성이 뛰어나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