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레보레이션 신메뉴 ‘파브리파불로’는 한식 콘셉트의 ‘파불고기’를 재해석한 메뉴로, 향긋하고 바삭한 파채튀김 토핑과 불향 입은 특제 불고기 소스가 특징이다. 특히 한식을 사랑하는 이탈리아 셰프로 유명한 파브리 셰프의 아이디어에 디테일을 더해 익숙함과 특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파브리 셰프’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모습을 파브리의 ‘파 in 다이닝’이라는 콘셉트로 풀어냈다. 특히 메뉴의 주 재료인 ‘파’를 부각한 위트있는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SNS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파브리파불로는 10주년 대기획으로 시작된 ‘셰프의 치킨’ 세 번째 시리즈 메뉴로, 많은 분께서 앞선 셰프의 치킨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덕분에 세 번째 메뉴까지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을 15년간 운영한 외국인 셰프가 재해석한 한식 컨셉의 치킨이 선사할 익숙하면서도 이색적인 미식 경험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