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은 지난 27일 팀 공식 SNS 채널에 싱글 1집 ‘NOT CUTE ANYMORE’ 프로모션 캘린더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아일릿은 내달 3일 트랙리스트를 담은 트랙 모션을 통해 신보 분위기를 알린다. 이어 10일과 12일에는 이름만으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NOT CUTE’와 ‘NOT MY NAM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각각 선보인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힌트는 17일 무빙 포스터, 21일과 23일 오피셜 티저 2편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대망의 신보와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키치한 감성의 패턴 디자인도 돋보인다. 아일릿과 영국 패션 브랜드 Ashley Williams(애슐리 윌리엄스)가 협업한 것으로, 이번 싱글 음반 곳곳에서 이 패턴을 찾을 수 있다. 애슐리 윌리엄스 파우치 버전과 국내 스테디셀러 캐릭터 Little Mimi(리틀 미미)와 컬래버레이션한 인형 키링 버전, 총 2가지의 머치(Merch) 음반에도 활용되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다. 전날 실제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팩샷이 공개되자마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미니 3집 ‘bomb’(밤)의 인이어 이어폰 머치 음반으로 1020 세대는 물론 일반 대중의 취향을 저격한 아일릿은 또 한 번 감각적인 협업으로 트렌드 아이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싱글 1집 ‘NOT CUTE ANYMORE’는 세상이 바라보는 나와, 내가 바라보는 나는 같지 않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한 솔직한 ‘나’의 이야기다. ‘더 이상 귀엽지 않아’라는 당찬 선언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알린 아일릿이 어떤 음악을 들고 올지 기대가 모인다.
아일릿은 컴백을 앞두고 11월 8~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ILLIT GLITTER DAY IN SEOUL ENCOR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