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키를 주인공으로 한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Dear.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가 11월 4일 론칭된다.
'Dear. 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는 10대의 마지막을 앞둔 소녀들의 우정과 모험을 다룬 현대 판타지 웹소설로, 이세계 모험을 떠나는 키키의 여정을 그린다.
키키 멤버들은 해당 웹소설 속에서 다채로운 개성과 특징을 지닌 다섯 명의 캐릭터로 변신, 각자의 외로움과 두려움에 맞서 친구를 찾아 원래의 세계로 돌아오기 위한 퀘스트를 수행한다.
'Dear.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와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키키 신곡도 공개된다. 키키의 새 디지털 싱글 'To Me From Me(투 미 프롬 미)'로, 웹소설이 공개되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에 발맞춰 발매될 예정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EP 앨범 'UNCUT GEM(언컷 젬)'으로 가요계에 나선 키키는 타이틀곡 'I DO ME(아이 두 미)'로 정식 데뷔 13일 만에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연속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앞서 열린 다수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거머쥐는 등 눈부신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외 다양한 무대뿐만 아니라 단체와 개인에 걸쳐 뷰티·패션·식품·금융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중인 만큼, 웹소설을 통해서는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키키가 주인공으로 나서는 웹소설 'Dear. X: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부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