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은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오케스트락3(OrchestRock 3)’를 통해 록 밴드와 오케스트라의 완벽한 하모니를 다시 한번 선보이며, 진정한 ‘라이브의 황제’의 위용을 입증한다.
지난 9월 27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포문을 연 이번 전국투어는 11월 1일 안동, 11월 22일, 23일 서울, 12월 6일 인천, 12월 13일 용인, 12월 21일 구미, 12월 27일 창원 등 연말까지 주요 도시로 이어진다.
소속사 LSC엔터테인먼트는 “이승철이 이번 ‘오케스트락3’에서 무대 구성부터 사운드 시스템까지 전 과정을 꼼꼼히 챙겼다”며 “보다 정교해진 편곡과 다이내믹한 연출로, 이전 시즌보다 한층 더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KBS2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에서 박보검과의 듀엣 무대로 화제를 모았던 ‘내가 많이 사랑해요’가 이번 세트리스트에 새롭게 추가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승철은 매 시즌 ‘오케스트락’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무대 연출로 자신만의 클래스를 증명해왔다.
투어의 시작을 알린 그는 “록의 에너지와 오케스트라의 하모니가 만날 때 음악이 전하는 감동의 깊이는 달라진다. 이번 시즌3에서 그 특별한 울림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이승철 전국투어 콘서트 ‘오케스트락3’의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와 NOL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