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가 ‘쓱데이’ 행사서 음식물 처리기 등 주력 제품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그룹의 대규모 쇼핑 축제 ‘쓱데이’ 행사에서 쿠쿠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는 밥솥과 비데를 비롯해,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이는 음식물 처리기 등 주력 제품군을 중심으로 실속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IH 전기압력밥솥(CRP-HPF0668SH)은 고열·고압·염분에 강한 ‘엑스월 블랙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영양죽’, ‘만능찜’ 등 다양한 조리 기능을 지원한다. 세척이 간편한 분리형 커버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해당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행사카드 결제 시, 14만 8천 원의 특가로 판매된다.
이마트 단독으로 판매되는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CFD-EMT202DCNG)는 음식물 투입량을 자동 분석해 가동하는 ‘지능형 타임세이버 기술’과 표준·강력·쾌속·세척의 네 가지 모드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밀폐형 패킹커버로 악취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대용량 활성탄을 적용한 4중 복합 탈취필터로 쾌적한 주방 환경을 유지한다. 해당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카드 할인 및 모바일 금액권 이마티콘 혜택을 포함해 최종 29만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쿠쿠는 10월 24일(금)부터 30일(목)까지 AK PLAZA 분당점 1층 행사장에서 홈클린 가전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행사에서는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와 청소기를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밥솥 리퍼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가루 맞추기 콘텐츠, QR 추첨 및 스크래치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QR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 헤어드라이기+거치대 세트’를 증정하며, 스크래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에코백, 데코 스티커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쿠쿠는 지난 7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열린 ‘클린 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압구정본점에서 진행한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 팝업스토어’, 9월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 등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러한 고객 경험 강화의 연장선으로 최근 10월 24일(금)부터 28일(화)까지 포천 울미숲에서 쿠쿠 펫 가전 라인업인 넬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애견 카페 ‘넬로 상회’를 운영한 바 있다.
쿠쿠 관계자는 ”쓱데이 행사와 팝업스토어 통해 고객분들이 주력 가전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