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 동안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캠페인도 역대 가장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트로트, 락, R&B 등 장르별 레전드 가수를 모델로 기용,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트로트 신사 설운도, 락의 전설 김종서, R&B 황태자 환희, 감성 록발라더 민경훈이 빅스마일데이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활약한다.
광고는 각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빅스마일데이 대표 카테고리인 가전·디지털·패션·식품과 연결해 언어유희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로, 장르별 개성과 쇼핑 테마를 유쾌하게 결합했다. 특히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광고로 큰 화제를 모았던 김경호와 박완규가 특별 출연하며 레전드 아티스트 간의 유쾌한 케미를 더했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본 행사를 앞두고 29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가 정보를 선공개했다. 매일 오픈하는 특가 상품의 경우, 파격적인 혜택가격으로 한정수량 공개할 예정이라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표적인 특가상품으로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이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빅스마일데이의 ‘레전드급 혜택’을 직접 전하는 광고 캠페인을 마련했다” 며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담아 한층 더 새로워진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기대 이상의 가격 혜택과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