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는 지난 27일 미니 3집 'Beat-Boxer'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NEXZ 공식 SNS 채널에 멤버 7인을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 NEXZOO 버전의 신곡 'Beat-Boxer' 퍼포먼스 비디오를 오픈하고 열기를 이어갔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저마다의 개성을 쏙 빼닮은 NEXZOO 인형탈을 쓰고 등장해 'Beat-Boxer' 퍼포먼스를 펼쳤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상반되는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가 반전 포인트로 자리하며 즐거움을 전했다. 지난 25일~26일 개최된 스페셜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ONE BEAT>'(<원 비트>)에서 깜짝 선공개한 해당 영상이 정식 공개돼 팬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같은 날 리더 토모야는 KBS Kpop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직접 작업한 신보 5번 트랙 'Next To Me'(넥스트 투 미)를 비롯해 'Love Me Less'(러브 미 레스), '괜찮아도 괜찮아 (That's okay)', '아로하'를 노래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시청자를 매료했다.
NEXZ의 컴백작 'Beat-Boxer'는 28일 오후 기준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실시간 음반 차트와 써클차트의 실시간 리테일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일본과 홍콩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은 발매 당일 오후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다.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 탄탄한 팀워크와 자신감으로 무장한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로 존재감을 더해가고 있는 NEXZ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