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증권이 실전투자대회 ‘키움 영웅전’에서 입상한 수상자들 대상 인터뷰를 모아 ‘트레이딩의 전설’을 발간했다. 알짜 투자 노하우가 담겨 개인투자자들에게도 큰 도움이될 전망이다.
‘키움 영웅전’은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20년 연속 1위(05-24년 회계연도 증권사 주식 약정금액 기준(출처: 코스콤))를 하고 있는 키움증권의 공식 실전투자대회다. ‘트레이딩의 전설’은키움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K에서 ‘키움 영웅전’의 상위권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3년간 인터뷰를 진행해 이중 가장 인기있었던 수상자 9명 인터뷰를 도서로 출간한 것이다.
역대 ‘키움 영웅전’의 수상자(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 불공정거래 심사 통과)들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트레이딩의 전설’은 출간 직후 서점가에서 단숨에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말 출간한 ‘트레이딩의 전설’은 교보문고, 예스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재 3쇄 인쇄에 들어갔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책한권으로 영웅전 입상자들의 트레이딩 노하우를 배울수있다"며 "올해 영웅전의 투자 고수들의 인터뷰가 금융소비자들의 성공투자에 큰도움이 될 것이다” 설명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