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브랜드 센녹(SENNOK)이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퍼퓸 기획세트' 2종을 단독 론칭하고,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열리는 '올리브영 블랙 프라이데이'와 '11월 올영픽(P!ck)'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퍼퓸 기획세트'는 시그니처 향수로 사랑받고 있는 '센녹 퍼퓸 애프터배스'와 '센녹 퍼퓸 슬리핑 로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애프터 배스' 세트는 목욕 후의 따스한 온기를 연상시키는 '포근한 살냄새'의 정석으로, 일상 속에서 은은한 '꾸안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슬리핑 로즈' 세트는 잘 익은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달콤함 위로 우아하고 풍성한 로즈향이 더해진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해준다.
세트에 포함된 앙증맞은 '립밤 키링'도 킬링 포인트다. '슈퍼 모이스처 립밤'은 시어, 카카오씨, 야자씨 등 식물성 버터 3종이 듬뿍 담겨 속부터 깊이 차오르는 보습감으로 환절기에 '립 마스크' 역할도 톡톡히 해준다. '실리콘 키링 홀더'로 파우치나 가방에 힙하게 '톡' 걸어두면 필요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뷰티 러버들에게 큰 인기를 끌 예정이다.
특히 센녹의 시그니처 향수 '퍼퓸 애프터 배스'는 론칭 이후 뷰티 스페셜리스트들이 선택해 온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과 인기에 힘입어 이번 11월 올영픽에 선정됐다.
센녹 담당자는 "센녹의 시그니처 향수들과 키링 립밤의 기획세트를 올영픽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센녹의 향기가 바쁜 일상에 포근한 '향기 쉼표'를 선물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센녹은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목욕문화(bath)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로, 엄선된 성분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고 있다. 센녹만의 섬세한 시그니처 향을 담은 데일리 퍼퓸, 헤어, 핸드·바디케어 등 편안함을 주는 뷰티템을 제공한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