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하우스는 지난 1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미소녀즈(msnz, moon sun neptune zenith)의 탄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의 특별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포스터에 따르면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새로운 앨범 'Beyond Beauty'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특히 포스터는 소녀들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네 가지 디멘션으로 나뉜다.
네 가지 디멘션은 각각의 타이틀곡을 수록하면서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를 완성한다. moon과 sun의 타이틀곡으로 각각 'Cameo'와 'Bubble Gum'을, 또 neptune과 zenith 역시 타이틀곡으로 'Fly Up'과 'Q&A'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그 탄생부터 타이틀곡 선정까지, 전 세계 웨이브가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결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이란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기 때문이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 5월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으로 'ASSEMBLE25'를 발매,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초동 51만 장 돌파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것은 물론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정상에 오르며 '대세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