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자사 상조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MZ세대에게 연말의 설렘과 새로운 만남의 가치를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주최하는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권 5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초청권은 45만원 상당으로, 응모 대상은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상품 가입 고객 본인 및 20~30대 미혼 자녀다. 특히 웅진프리드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 전환 상담을 문의하기만 해도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신청은 11월 29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파티는 12월 27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리며, 2030 미혼 남녀 100쌍이 참여할 예정이다. 신뢰할 수 있는 매칭 절차와 격조 높은 호스피탈리티를 결합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연말 인연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웨딩 서비스는 전문 플래너의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리허설 스튜디오 촬영부터 드레스, 메이크업, 결혼식까지 예식 준비의 전 과정을 세심하게 지원한다. 엄선된 웨딩 전문업체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며 무료 허니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연말의 설렘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만남 문화로 연결해 고객이 새로운 인연과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노블레스 수현과의 협력을 통해 성혼부터 웨딩까지 이어지는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혜택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웅진이 지난 20여 년간 신뢰받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온 국내 상조업계 리딩 기업 프리드라이프를 인수하며 새롭게 출범한 토탈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다. 웅진의 45년 고객 중심 철학과 프리드라이프의 전문성을 결합해 상조를 넘어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