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4일 “그리즐리가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 '꽃zip4'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유성'을 비롯해 지난 5월 발매된 '보통의 하루(はる)', '날 사랑했다는 말을 다 믿었지', '널 만날 수 있길', '길었던 여름보다', '집', 그리고 배우 정지소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태양과 바다 (Feat. 정지소)'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를 통해 지난달 26일 그리즐리와 배우 정지소가 함께한 깜짝 듀엣 영상의 정체가 밝혀졌다. 예고 없이 공개된 두 사람의 듀엣 영상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트랙리스트를 통해 해당 영상 속 노래가 바로 이번 앨범의 7번 트랙 '태양과 바다 (Feat. 정지소)'였음이 밝혀지며 팬들의 궁금증이 해소됐다.
그리즐리는 지난 9월 도쿄 아사쿠사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에게 의미 있는 순간을 선물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그리즐리어카센터미널뛰기러기…더보기'를 통해 솔직한 일상과 유쾌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폭넓은 매력을 보여주는 그의 다채로운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그리즐리의 새 EP '꽃zip4'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