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몽벨 아웃도어 트레일' 참가자 단체사진. (제공= 몽벨)
'Light & Fast' 철학을 자연 속에서 직접 경험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이번 MOT는 몽벨의 핵심 철학인 'Light & Fast'를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참가자들은 제천의 대표 트레일 코스를 따라 트레킹을 즐기고, 캠핑존에서 몽벨의 다양한 백패킹 장비를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의 제품과 철학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분만에 모집 마감, 몽벨 행사에 대한 열기 입증
체험형 캠페인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
현장에서는 트레킹 프로그램 외에도 △모닝 필라테스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존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돼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아웃도어 경험을 선사했다.
몽벨 관계자는 "MOT는 단순한 야외 행사가 아니라, 몽벨의 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몽벨은 'MOT' 외에도 친환경 아웃도어 스포츠 이벤트인 '씨투써밋'(Sea to Summit) 과 2030을 대상으로 한 아웃도어 크루 프로그램 '몽벨러스'(Montbellers)를 운영하며,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