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향커피는 원두 또는 추출된 커피에 음용 가능한 향료를 가미하여 커피의 향미를 더욱 부각시킨 커피를 말한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더벤티의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드립백 형태의 제품으로,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벤티 아로마 드립 컬렉션’은 한 팩에 기본 원두 3종과 아로마 드립 커피 3종, 총 6종의 풍미를 담았다.
아로마 드립 커피 3종은 상큼하고 향긋한 과일 향을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브리즈 라즈베리향’은 라즈베리의 상큼함이 돋보이며, ‘선셋 망고향’은 달콤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골든 유자향’은 상큼하고 청량한 향으로 과일의 단맛과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더벤티는 ‘더벤티 아로마 드립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9일까지 5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배달을 제외한 매장 방문 및 더벤티 오더 APP 픽업 주문 시 적용되며,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커피의 향미를 즐길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더벤티의 스페셜티 커피와 향이 나는 색다른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더벤티 아로마 드립 컬렉션 제품을 기획했다"며 "특히 아로마 드립 커피는 기존 원두 커피와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