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월 4일(화) 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에서 열린 매드포갈릭 운영사 엠에프지코리아와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전문 외식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에서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오른쪽)와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방성환 원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식은 11월 4일(화) 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에서 진행됐으며, 엠에프지코리아와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산업과는 맞춤형 전문 학사과정 운영, 현장 중심 실무교육 및 실습 프로그램 지원 등 외식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엠에프지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외식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교육과 고용이 선순환 되는 모범적인 협력 모델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엠에프지코리아 재직자 및 교육 희망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현장 중심 실무교육 및 실습 제공, 졸업자 대상 정규직 전환 및 승진 연계 제도 마련, 외식경영 전문가 양성을 위한 학위과정 확대 검토 등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내세우며 잇따른 신메뉴 흥행과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편의점 브랜드 CU와의 협업을 통해 간편 조리가 가능한 고품격 간편식(RMR) 5종을 출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