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ROOM’의 커밍순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정예인이 지난 10일 메인 포스터를 연달아 오픈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커밍순 포스터에서는 캠핑카를 향해 걸어가는 정예인의 뒷모습이 포착돼 어디론가 훌쩍 떠나는 듯한 자유로움과 여유로운 분위기가 담겨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해거름이 내려앉은 듯한 고즈넉한 분위기 속 잔디밭에 몸을 맡긴 채 마치 하늘을 올려다보는 듯한 아련한 눈빛의 정예인이 담겼다. 눈부신 비주얼에 성숙한 무드까지 더해져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정예인은 앨범 발표에 이어 오는 11월 29, 30일 양일간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 ‘IN the Frame’을 개최하며 팬들과 쉼 없는 소통을 이어간다. 정예인은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기 위해 지난 10일부터 콘서트 마지막날까지 포토이즘 프레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정예인의 첫 미니 앨범 ‘ROOM’은 오는 11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단독 콘서트 ‘IN the Frame’은 11월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H-Stage에서 열린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