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1일 “피프티피프티가 지난 10일 정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의 수록곡 'Skittlez(스키틀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키틀즈'는 피프티피프티만의 색깔로 소화해 낸 데뷔 첫 힙합 장르의 곡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유니크한 연출과 톡톡 튀는 포인트들이 대거 들어가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힙합을 표현해내며 무지개처럼 컬러풀하게 터지는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나아가 감정이 한꺼번에 터져 나오는 순간을 ‘스키틀즈’라는 비유로 표현한 이 곡은 각기 다른 색의 캔디처럼, 서로의 감정이 뒤섞이며 만들어내는 달콤한 혼돈을 그려낸 가사가 멤버들의 음색과 잘 어우러졌다.
컴백 타이틀곡 '가위바위보'에 이어 공개된 '스키틀즈' 뮤직비디오는 '가위바위보'와는 또 다른 매력과 함께 타이틀 못지않은 고퀄리티 영상미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으며 컴백 활동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오는 14일과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2025 KGMA)' 시상식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