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판매 호조는 전년도 높은 선호를 얻은 인기 스타일을 재출시한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돼 신뢰를 확보한 안정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신규 컬러 옵션을 제공한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또한 심리스 자켓과 다운 베스트류는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활동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실내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주요 인기 제품 중 ‘나이키 리버시블 세르파 자켓’은 우븐 자켓과 세르파 자켓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양면 구성으로 실용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두 가지 스타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목받아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율 90%를 기록하며 흥행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나이키 DNA 다운 자켓’은 전년 판매율 98%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올해는 화이트 신규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슴 로고와 소매 로고 와펜이 포인트로 더해진 ‘나이키 심리스 다운자켓’은 심리스 스타일과 경량 패딩의 편안함을 결합해 가볍지만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아우터 제품들의 판매 흐름이 이어지면서 플레이키즈-프로는 겨울 라인업을 폭넓게 확대했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겨울부츠와 패딩 점퍼 등 윈터 아이템 카테고리를 강화했으며, 특히 ‘조던 MJ 플라이트 다운 롱패딩’과 ‘나이키 믹스 퀼트 롱 푸퍼자켓’은 높은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롱다운과 함께 스타일링 가능한 겨울 부츠 라인업으로 ‘나이키 플렉스 어드밴스’ 3컬러를 선보이며 한파 시즌 대비 제품 선택지를 더욱 넓혔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아동 방한 아이템 구매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겨울 아우터 수요가 늘고 있다”며 “겨울 주력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시즌 수요에 적극 대응하며 멤버십 혜택 강화 등 고객 접점을 넓혀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16일까지 겨울 얼리버드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신규 가입자를 포함해 25FW 시즌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십 등급별로 열매 4만원, 새싹 2만원, 씨앗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