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7일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15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히어 앤 나우(HERE&NOW)'는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ZEROSE, 팬덤명)가 함께 쌓아온 아이코닉한 순간을 총 4개 파트에 압축한 월드투어로 지난 10월 서울에서 막을 올린 뒤 현재까지 방콕, 사이타마,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를 차례로 열광시켰다. 타이베이와 홍콩 공연만을 앞둔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연이은 매진 행렬 속 회차 추가는 물론 주요 공연장의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 중이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크러시 (가시)(CRUSH (가시))', '굿 소 배드(GOOD SO BAD)', '블루(BLUE)', '아이코닉(ICONIK)' 등 그동안의 활동곡을 총망라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현장을 뜨겁게 채웠다. 데뷔부터 현재까지, 제로베이스원이 걸어온 순간들을 무대 위에 그려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은 2025 월드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롱 웨이 백(Long Way Back)'과 '엑스트라(EXTRA)' 등 유닛 무대를 비롯해 기존 곡들 또한 편곡을 거쳐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로 미국 빌보드 200에 23위로 진입 후 세부 차트에 9주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한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와 스페셜 EP '아이코닉'으로 2025년에만 일본 레코드협회(RIAJ) 플래티넘 인증을 2연속 획득하며 주요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견고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