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은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와 글로벌 앰배서더 뷔(V) 발표를 포함해 브랜드 캠페인 ‘Your Shade, Our Standard’의 메시지를 ‘Let’s Radiate’ 콘셉트로 구성한 공간이다.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티르티르가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는 상징적 의미를 지닌다. 팝업스토어는 11월 14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23일까지 운영되며, 현지 고객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감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4일 진행된 프리오픈 행사에는 셀럽, 인플루언서, 미디어 등 다양한 현지 인사가 참석했다. 특히 티르티르의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V)가 현장을 찾아 전 세계 팬과 현지 미디어의 관심을 끌었다.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다양성’과 ‘자신감’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뷔는 티르티르의 메시지를 감도 있게 보여줬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주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과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브랜드의 주요 제품이 전시됐다. 방문객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며 티르티르 특유의 피부 표현과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LA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티르티르는 북미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다양한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