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서울에서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의 포문을 연 제로베이스원은 지금까지 방콕, 사이타마,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를 차례로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이후 진행될 타이베이와 홍콩까지 모두 7개 지역에서 총 12회 공연을 갖는 제로베이스원은 월드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직접 만나는 한편, 다양한 방식으로 활발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월드투어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공연이 끝난 뒤면 공식 SNS 라이브를 진행, 그날의 후기를 나누며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은 틈틈이 팬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챌린지에 도전하고, 팬들이 궁금할 만한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BTS 제이홉과 르세라핌 허윤진 그리고 안무가 카니 등이 직접 게시물에 반응을 남기며 더욱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공간과 시간을 뛰어넘는 제로베이스원의 전 방위적 소통 행보에 팬들 역시 뜨겁게 화답했다.
팬들은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해준다", "멀리서든 가까이서든 제로즈로서 행복하다", "진솔한 멤버들의 매력을 볼 수 있어 좋다", "제로베이스원 덕분에 힐링한다" 등 반응했다.
한편, 대규모 아레나급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인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로 미국 '빌보드 200'에 23위로 자체 신기록 경신 후 세부 차트에 10주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어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와 스페셜 EP '아이코닉(ICONIK)'으로 2025년에만 일본 레코드협회(RIAJ) 플래티넘 인증을 2연속 획득하며 '글로벌 톱티어'로서 주요 음악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