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4일 “베리베리(VERIVERY)가 지난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Lost and Found(로스트 앤 파운드)’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Lost and Found’는 베리베리(VERIVERY)가 지난 2023년 5월 발매한 7번째 미니 앨범 ‘리미널리티 - 에피소드.드림(Liminality – EP.DREAM)’ 이후 2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컴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1차 티저는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긴장감을 유발하는 ‘RED (Beggin’)’의 인트로 파트와 함께 암흑 속 활시위를 하늘 높이 당기는 멤버 강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별자리 오리온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빛을 강민이 활시위에 담아 당기면 고대 왕관 장식을 쓴 베리베리(VERIVERY)의 모습이 이어져 시선을 강탈한다.
베리베리(VERIVERY)는 레드와 블랙 컬러를 강조한 무드의 프로모션 콘텐츠에 이어 상반된 톤다운 컬러와 차분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로 ‘Lost and Found’의 음악적 변화와 비주얼 변신을 알린 다음,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스타일을 믹스매치하는 것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했다. 베리베리(VERIVERY)가 어떤 음악적 매력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압도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음악으로 컴백 활시위를 강하게 당긴 베리베리(VERIVERY)의 네 번째 싱글 앨범 ‘Lost and Found’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