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6일 “ NAZE가 오는 2026년 1월 10일 일본 시즈오카에서 개최되는 패션 페스타 ‘TGC 시즈오카 2026 바이 도쿄 컬즈 컬렉션(TGC SHIZUOKA 2026 by TOKYO GIRLS COLLECTION)’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NAZE가 ‘TGC’에 정식 초청된 건 이번이 두 번째다. 올해 9월에는 데뷔 전 첫 공식석상으로 ‘제41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5 AUTUMN/WINTER’에서 오프닝 액트 무대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또 한 번 ‘TGC’ 참석을 확정한 NAZE의 광폭 행보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NAZE는 내년 1월부터 일본 지상파 채널 TBS에서 방송되는 금요드라마 ‘DREAM STAGE(드림 스테이지)’ 방영에 앞서 해당 작품의 스페셜 스테이지에 올라 현지 팬들과 만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열리는 ‘DREAM STAGE’의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NAZE의 스페셜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다채로운 프리 데뷔 활동으로 신한류 대표주자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NAZE는 새해 첫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높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NAZE는 ‘DREAM STAGE’의 OST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27일 NAZE가 가창한 드라마 OST ‘Wanderlust(원더러스트)’가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현재 TBS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 민영방송 공식 다시보기 서비스인 TVer(티버)를 통해 리얼리티 콘텐츠 ‘~NAZE DREAM STAGE~(나제도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전파하고 있다.
한편, NAZE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제작한 신인 보이그룹이자 창사 이래 최초의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팀명 NAZE는 바다와 육지가 맞닿는 ‘곶’을 의미하는 동시에 ‘New Adventure’s Zestyfull Echo(뉴 어드벤처스 제스티풀 에코)’의 약자로,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진 곳에서 진정한 나를 찾는 모험을 통해 생생한 영혼의 울림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NAZE는 계속해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외에서 활동 보폭을 확장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