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은 지난 10년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팬사인회와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별도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팬사인회 응모 및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 작품을 접수받았으며, 지난 11월 7일 오프라인 팬사인회와 함께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는 형태로 구성되었다.
팬사인회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된 총 50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아이유 초청 팬사인회는 포토부스, 포토카드 홀더 DIY존, 스페셜 포토존, 미공개 영상 시사, 제품 시식 세션 등 풍성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고추마요 치킨’ 광고 영상을 현장에서 최초 선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모델 아이유와 함께 팬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차별화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최근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고추마요 치킨’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아이유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과 '고추마요도 모르면서'라는 중독성 있는 카피를 활용해 고추마요 치킨의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력을 푸라닭만의 프리미엄 감성으로 풀어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