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나미의 키친마카는 ▲유리 ▲스테인리스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질에 활용할 수 있어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며 누적 판매량 100만 자루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다만 기존 제품의 경우 실리콘 소재에는 잉크 자국이 남아 사용이 어려웠다. 모나미는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고, 실리콘 용기 수요가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실리콘 전용 키친마카’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실리콘 표면에서도 잉크 자국 없이 깨끗하게 지워지는 특수 잉크를 적용했다. 물에는 지워지지 않지만 주방세제로는 손쉽게 제거돼, 라벨지 탈부착으로 생기는 자국이나 냉장·냉동고 내 수분으로 인한 잉크 번짐 등의 불편을 해소했다. 또한 기존 필터 타입 대신 펌핑 타입을 적용해 실리콘 재질에서도 잉크가 선명하게 표기돼 내용물이 보이지 않는 불투명 용기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특히 화이트 색상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포장재 뒷면에는 QR 코드가 삽입되어 있어,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가이드 영상을 제공한다. 가격은 2,500원이며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전국 문구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나미 상품기획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키친마카의 활용 범위를 실리콘 재질까지 넓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모나미는 생활과 산업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필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