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모델상을 수상한 강희는 패션을 넘어 드라마,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 감각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그는 업계와 팬들 사이에서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강희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 소화력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패션계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또 연기와 예능 활동에서도 꾸준히 존재감을 넓히며 작가로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강희는 “올해 새로운 도전들을 이어오며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감사했는데,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패션은 저에게 단순한 스타일을 넘어, 저를 표현하는 가장 솔직한 언어였습니다. 그 여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앞으로도 패션과 연기, 그리고 다양한 무대에서 저만의 색을 담은 좋은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깊이 고민하고 성장하겠습니다. 저를 믿고 함께해 준 관계자분들, 그리고 늘 큰 힘이 되어 주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멀리, 더 높이 나아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