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컬처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에 따르면 아이브는 1일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라이브 '♡IVE DEBUT 4TH ANNIVERSARY♡'로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함께한다. 이들은 1일 저녁 7시 베리즈 내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을 찾는다.
이번 라이브에서 아이브는 지난 4년간 쉼 없이 달려온 여정을 돌아보고, 다이브가 사전에 보내온 축하 메시지와 질문에 직접 답하며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아이브는 데뷔 4주년의 의미를 담아 숫자 '4'를 활용한 재치 있는 코너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아이브는 2025년 활동 기록을 함께하는 빙고게임 'IVE와 IVE '4'이', 팬들이 꼽은 최애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맞히는 'IVE와 DIVE '4'이', 다이브에게 보내는 행운의 편지 ''4'춘 메시지 '4' 다이브' 등 풍성한 코너를 통해 4주년의 밤을 다이브와 더욱 훈훈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아이브는 올해 K팝 걸그룹 최초 2년 연속 '롤라팔루자' 무대에 오르고, 일본 4대 록 페스티벌 중 하나인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에 참여하며 '공연형 아이돌' 수식어를 입증했다. 이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 열린 두 번째 월드 투어 'SHOW WHAT I AM(쇼 왓 아이 엠)'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아시아,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등지로 투어 규모 확장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아이브의 데뷔 4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는 1일 오후 7시 베리즈 앱을 통해 진행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