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는 직원 선호도가 높은 △리그오브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등 6개 종목을 선정했다. ‘오토에버 락 페스티벌’에는 65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고, 30여명이 결승전에 올라 최종 경합을 펼쳤다. 결승전에서는 전문 해설자 섭외,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프로게임 대회의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오토에버 樂 페스티벌’은 직원 간 건강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협업을 강화하는 직원 경험 향상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다양한 소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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