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금융지주는 중장년층 및 시니어 고객을 위한 브랜드 NH올원더풀을 11월10일 출범한 바 있다. NH올원더풀은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 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의 금융 뿐 아니라 인생전반에 든든하고 따뜻한 동행을 한다는 의미로 설계되었다.
NH-Amundi자산운용은 시니어투자자의 주요 니즈인 안정성과 수익성의 균형적 목적을 달성하는 데 최적화된 글로벌자산배분EMP 전략에 올원더풀 브랜드를 제일 처음 적용하였다.
NH-Amundi 올원더풀 N2 글로벌자산배분EMP 펀드는 주식, 채권 대체투자 등에 관련된 국내외 ETF에 분산투자하는 EMP 상품이다. NH투자증권 자산배분전력위원회에서 도출한 N2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운용하여 NH금융그룹의 시너지를 집중시킨 펀드다.
한편 NH-Amundi자산운용은 NH올원더풀 브랜드 출시 및 펀드명 변경를 기념하여 고객 퀴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2월5일부터 21일까지 퀴즈이벤트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하고 응모하면 목우촌 한우 등안채 세트 5명, 한삼인 기력보감 선물세트 1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NH-Amundi자산운용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용인 NH-Amundi자산운용 마케팅총괄부사장은 "NH농협금융지주 시니어 특화브랜드 NH올원더풀은 중장년층 금융여정의 동행을 지향하고 있다“라며 "NH-Amundi자산운용은 농협금융의 시니어 1200만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