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4일 싱글 ‘Fame’ 발매 이후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로 ‘Fame’ 레코딩 및 퍼포먼스 연습 관련 에피소드가 순차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코딩 에피소드에서 첫 주자로 나선 소희를 포함한 멤버들이 작곡가와 소통하며 녹음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물론, “듣는 분들께서 쾌감을 느끼시면 좋겠다”면서 각자 파트의 디테일에 신경 쓰고 “이번에도 많이 배웠다”면서 뿌듯함을 드러내는 장면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나아가 퍼포먼스 연습 에피소드에서 라이즈는 ‘Fame’에 대해 “무대를 꼭 같이 봐야 하는 곡”이라고 소개하며, “멋진 결과물 만들어서 브리즈에게 잘 보여주자”는 다짐과 함께 어려운 동작에 대해 최적의 방법을 찾고 익숙해질 때까지 반복을 이어가는 등 오랜 시간 열정을 불태우기도 했다.
한편, 라이즈는 ‘AAA’에서 대상인 ‘올해의 퍼포먼스’를 비롯해 ‘베스트 아티스트’, ‘이모티브’ 부문까지 3관왕에 등극했으며, 이에 앞서 ‘MAMA AWARDS’의 ‘팬스 초이스’, ‘KGMA’의 ‘베스트 아티스트 10’도 수상하는 등 지금까지 개최된 2025년 연말 시상식에서 총 5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