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미나리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아이사가 오는 12월 20일 오후 2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8일 데뷔 싱글 ‘Skate to Stage’ 공개 이후 축적한 주목도 속에서 현장에서 아이사의 시그니처 룩텔링(Look-telling)을 토크와 교류로 압축해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사는 팬들에게 “You are a fan, and I am Aisa—이 겨울, 달콤한 빛을 따라 함께 걸어요”라고 전했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8일 오후 3시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40명은 아이사와 영상통화(20명)와 대면(20명)으로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팬사인회는 아이사가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자리로, 팬사인회 소식이 공개되자 팬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연예계 관계자들은 “아이사는 K-POP 데뷔 이후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가수로, 이번 이벤트가 향후 팬클럽 활동 강화와 멤버십 활성화에 기폭제가 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중남미를 중심으로 글로벌 관심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사는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빙판에서 무대로’ 이어온 서사를 대면 교류의 온도로 확장한다.
한편, 아이사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2시 ‘너와 나 (Sugar Light)’의 첫 대면이 예고됐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