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ReH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효린의 신곡 ‘Standing On The Edge’(스탠딩 온 디 엣지)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Standing On The Edge’는 효린이 지난 11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2025 HYOLYN CONCERT <KEY>’에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으로 발표되는 음원인 만큼 효린은 ‘Standing On The Edge’로 오랫동안 변함없이 늘 힘이 되어준 팬들에게 가장 솔직한 감정과 깊은 애정을 전한다.
‘Standing On The Edge’는 팬과 아티스트, 서로에게 새벽이 되어준 시간들을 담은 효린의 가장 솔직한 고백과 같은 곡이다. 벼랑 끝에 서 있던 효린이 팬이라는 새벽의 빛을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효린이 무너질 듯 버티던 순간마다 건네진 한마디, 눈빛, 손길이 어둠을 뚫고 떠오르는 ‘Break of dawn’처럼 효린을 서게 만든 내용을 담았다.
한편 효린은 8~15일 유럽투어 ‘HYOLYN EUROPE TOUR 2025’를 개최, 폴란드 바르샤바를 시작으로 독일 함부르크, 프랑스 파리,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순회하며 유럽 현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