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크 미디어 볼드페이지(Boldpage)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세기보이즈의 신곡 '너 없는 크리스마스' 라이브 클립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서 20세기보이즈는 레드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고, 크리스마스트리와 뮤직비디오 스크린을 배경으로 무대를 펼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특히 이혁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보컬과 정모의 섬세한 기타 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곡이 담고 있는 애틋한 정서를 한층 깊이 있게 전달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20세기보이즈는 '너 없는 크리스마스'의 작업 과정과 녹음 비하인드, 처음 시도한 100% AI 제작 뮤직비디오에 대한 소감과 설명,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서로의 장점 등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멤버 간 돈독한 케미와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20세기보이즈는 지난 15일 이번 신곡 발매를 끝으로 사계절 시즌송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5월 봄에 어울리는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드리밍(DREAMING)'을 시작으로, 8월 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에너지(ENERGY)', 10월 가을 감성의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를 차례로 선보이며 계절마다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을 선사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