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9일 “플레이브가 가창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하 오세이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가수 10CM(십센치)가 지난 2021년 발표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 음원으로, 티 없이 맑고 순수했던 사랑과 한없이 소중했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또 '오세이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중 메인곡인만큼, 오늘 밤이 지나면 사라질지도 모르는 사랑이라 해도 지금 이 밤을 빌려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담한 가사에 담아냈다.
플레이브는 맑고 청량한 보컬을 통해 '이 밤을 빌려 말해요'의 완성도를 높였다. "늦은 이 밤 그대 괜찮다면 / 잠시 나와줄래요 / 이 밤을 보내기엔 아쉽잖아요 / 잠시라도 그댈 보고 싶은 내 맘을 / 이 밤을 빌려 말해요" 등 가사를 섬세하게 풀어내며 리스너들에게 원곡과는 또 다른 플레이브만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플레이브는 지난 2023년 데뷔한 버추얼 보이그룹으로, 그동안 'Caligo Pt.1(칼리고 파트 1)', 'PLBBUU', '숨바꼭질 (Hide and Seek)' 등 앨범 발매는 물론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열혈사제2'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월에 발매한 'Caligo Pt.1'은 초동 103만장, 11월 발매한 'PLBBUU'는 초동 109만장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PLBBUU'의 타이틀곡 'BBUU!'는 빌보드코리아 핫100 차트 1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170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한편 플레이브가 가창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