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는 2019년부터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를 비롯한 주니어 스키대회를 후원하며, 꾸준히 스키 꿈나무들의 성장을 지원해왔다. 올해도 2월 10일(화)부터 11일(수)까지 열리는 ‘2026 국제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와 ‘제14회 전국 주니어스키 기술선수권대회’ 및 12일(목)에 개최되는 ‘제10회 전국 주니어 레이싱스키 대회’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강원도 평창 모나 용평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국제대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KSIA 스키기술등급 4등급 이상을 보유한 초·중·고등학생 주니어 스키어를 대상으로 한다. 해외 초청 선수를 포함해 국내외 주니어 선수 일 최대 400여명이 출전하는 지구촌 최대 규모의 주니어 스키 축제로 치러질 전망이다.
파파존스는 추운 겨울 경기 환경을 고려해 갓 구운 따끈한 피자를 바로 나눌 수 있는 이동식 피자 차량 ‘매직카’를 대회 현장에서 운영한다. 본격적인 대회가 열리는 11일과 12일 양일간 파파존스 인기 메뉴인 존스페이버릿 총 250판을 참가 선수와 관계자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파파존스는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전속 모델인 걸그룹 아이브와 함께 ‘아이브 Pick & Give’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베스트피자 6종에 대해 주문 1건당 1천 원을 적립,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에 기부하고 있으며 각종 유소년 스포츠 대회와 어린이·청소년 문화 행사 후원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