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이번 방송 편성이 확정되면서 아역배우들의 더 나은 환경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본사 3층에 촬영 스튜디오를 확장하여 리모델링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뉴미디어 MCN 사업에도 진출해 강력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사업분야로도 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하며, 콘텐츠 제작을진행하고 있는 MCN PLAYTOWN에 투자하여 활발한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또한, 아이티비 키즈 프로그램에 나올 아이들을 선발하는 오디션을 공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오디션은 10월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다양한 끼를 가지고 있는 아이라면 경력에 상관없이 초보자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에서 팝업창을 클릭하여 신청페이지 양식에 맞추어 신청하면 된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2019년 제 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 발대식에서 2019년 5월 2일 홍보위원에 임명되었으며 아역배우들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문화연예대상에 키즈 / 하이틴 부문을 단독으로 맡아온 키아나ENT는 제 28회 문화연예대상도 키즈/ 하이틴 부문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진행부문은 연예인들과 손을 잡고 레드카펫을 걷는 ‘On The Redcarpet’과 가수들과 한 무대에서 축하공연을 진행하는’ On The Stage’로 나뉜다.
문화연예대상 행사는 다가오는 11월 29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최민영 키즈TV뉴스 기자 cmy@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