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몽블랑 기획전은 오는 4월 21일 20시 호스트인 모델 김세라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남성 가방 및 지갑 등 25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의 호스트 김세라는 엘리트 모델선발대회 출신으로 서태지, 비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으며
스포츠아나운서, 모터쇼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펴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몽블랑 기획전에서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긴밀히 소통할 예정이다.
브이럽(VLUV)은 명품 병행수입 및 유통 전문 업체인 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판매 플랫폼으로 그 동안 입생로랑을 비롯한 다양한 명품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해 왔다.
조행덕 탑스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이번 몽블랑 기획전은 면세점에서 직접 구매하여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가 직접 보고 제품의 출처를 확인할 수 있어 신뢰를 보장할 수 있다”며 “국내면세점의 입점 제품을 면세점 가격에서 최대 31% 더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브이럽(VLUV)의 명품 기획전을 운영하는 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아이노유(INOU)는 인플루언서를 통한 종합마케팅을 진행하는 원스톱마케팅 회사로, 경쟁력 있는 B2BㆍB2C 콘텐츠를 통한 브랜딩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