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수익창출원인 언더웨어 매출확대를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 확대와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으로 각광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유튜버들과 협업을 메이져 mcn회사와 함께 기획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 브랜드 내 카테고리 다각화(샤워가운, 파자마, 스타킹등)를 출시하여 잡화 매출확대에도 집중한다.
또한, 다양한 그레픽 아티스트 들과의 협업으로 (그레픽+퍼포먼스) 그레퍼스 언더에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유통전문회사인 금성물산과 협업 체결으로 플렛폼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폐쇄몰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유통결로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고기능성 원단인 AIR FLEX를 통해 경쟁 브랜드에서는 볼수 없는 희소성이 있는 상품들도 전략적으로 배치를 완료한 상태이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